발렛파킹

모빌리티만의 발렛 기본 시나리오

견적 문의 후 서로 협의 후 본사 담당자가 방문하여 현장 답사를 하며, 답사 후 현장 컨설팅과 투입 전 준비를 합니다.
주차장, 물품, 발렛요원 등 모든 준비를 마친 후 사업주와 최종 상의 후 조정하여 정해진 날짜에 요원을 투입합니다.

모빌리티만의 독보적인 사고전담처리반

발렛에 민감한 문제인 사고처리를 보다 효율적이고 ,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본사 사고전담처리반을 배치
사고 발생시 회사 전용 ERP 메신저로 실시간 접수가 되어 현장으로 담당자가 30-1시간 이내 출동합니다.

모빌리티 요원 선정 / 교육

주차팀 교육 (년12회 이상실시)

  1. 안전운전 교육 실시
  2. 각종차량별 운전 유형 숙지
  3. 대형차 및 수입차 운전법
  4. 안전사고 유형 숙지
  5. 기계식 주차장 관리 교육
  6. 주차장 청결 유지 교육
  7. 사고시 대응 방법 교육

서비스 마인드 교육

  1. 인사예절
  2. 도어서비스 요령
  3. 고객응대법
  4. 유형별 화술법
  5. 용모관리
  6. 유모차 및 휠체어서비스

모빌리티만의 발렛 기본 관리